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마케팅, 티스토리 알아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알아보자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




조만간 티스토리 초대장이 없어집니다. 이메일 가입 후 블로그 만들기 가능하게 바뀐다고 공지 있었습니다.


관련내용 자세히 보기 





그런데 네이버랑은 뭔가 다른 화면이 뜬다?! 아니 가입 하고 응? 


만들기가 있어야지 회원가입부터 길막을??? 뭐가 이렇게 불친절해? 


하고 생각했다. 어찌됬건 아쉬운건 나라서 방법을 찾았고 내가 겪었던


 시행착오에 대해 써보았다.






그래서 위 사진 아래에 초대장을 주려는 게시글에 몇 군데 받을려고


들어가 보았으나 댓글이 이미 수십 개..


다른 방법 없을까? 하면 구글에 티스토리 가입하기 를 검색해서 수개의 


블로그를 들락 날락 거렸다.


 일일이 페이지 하나 하나 캡쳐해서 의미없이 긴 글도 있고 낚시 글도 있었다.


초대장 귀찮은데 하며 찾아보니 잉? 티스토리 어플 가입을 하면 초대장 없어도


가입가능?? ㅇㅋ 개꿀. 하면서 어플을 깔았다.  그런데... 안된다.


그래서 또 검색을 해보았다. 그러자 아래와 같은 걸 찾았다.






그렇다. 이미 작년 2월경에 중단 되었으나 블로그들이 조회수 올릴려고 


변경사항은 알려주지 않았던 것이다.


그럼 결국 초대장 밖에 안 남았다. 만약 티스토리 하는 지인이 있다면 


쉽게 구할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나처럼 친구가 없다면? 초대장 뿌리는 블로그를 계속 보고 있어야한다. 


선착순이면 빠르게 사연을 팔라면 사연을...


이렇게 까지 블로그를 해야하나? 싶지만 현재로썬


티스토리 블로그를 원한다면 한가지 방법 밖에 없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