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로스트아크 알아가기

가정을 지켜주는 로스트 아크 근황

가정을 지켜주는 로스트 아크 근황




우리남편은 게임한다고 집안일을 안 도와준다구요?

그럼 로스트아크 시키세요 ㅋㅋㅋㅋ

온라인상에서는 로스트아크의 대기열을 비꼬는 듯? 아닌 듯한 가정의 수호자 로스트아크라는 유머가 돌고 있습니다. 바로 대기열덕분인데요. 

로스트아크는 현재 9개의 서버를 운영중인데요. 대기열이란 바로 게임 서버 수용량 인원을 넘어서 서버에 있던 사람이 빠져야만 들어갈 수있게 게임 입장을 기다리는 줄을 말합니다. 대기열 12000명이면 내 앞에 12000명이 다 게임에 들어가야 나도 할 수 있고 그만큼 원래 게임하던 사람이 나가야 대기열이 줄어듭니다. 

왜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서버를  안 늘리냐 ㅠㅠ



11월 18일 오후 1시 13분 현재 대기열입니다. 네 게임을 켜도 게임을 바로 할 수가 없습니다.

주말이긴 하지만 낮시간인데 이 정도입니다. 12000명 빠질려면 한 두시간 정도? 기다림을 가져야합니다. 유저 여러분들은 남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세요? 오늘은 그 기다리는 시간을 헛투로 쓰지 않은 유저들의 웃픈 사연들을 모아봤습니다.













가정을 지켜주는 것 뿐만 아니라 취미생활까지?

ㅋㅋㅋㅋ 재밋으셨나요? 게임을 하고 싶은데 못하는 유저들의 해탈? 포기?

상태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많은 유부남 로아 유저들이 공감을 사더군요.

물론 처음부터 집안일을 같이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어찌되었건 해피엔딩입니다. ㅎㅎ



와 글쓰는 동안 대기열이 요~만치 줄었네요.

저는 대기열 시간동안 포스팅 할거리나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