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마케팅, 티스토리 알아가기

티스토리 글 그림 링크 하이퍼 링크 블로그 링크 걸기

사이트 주소를 블로그 글에 적고 싶은데 www이거 복사 해서 적어 놓으니 뭔가 없어 보여서 글 그림으로 링크 되는 걸 해보기로 했다.


앞선 글을 쓰다보니 생각보다 링크를 걸때가 많았다. 그런데 블로그를 보다보면 글씨인데 색이 좀 푸르딩딩하고 누르면 다른 페이지나 사이트로 이동하는 글이나 그림으로 연결되는 링크가 있었다. 너무 있어 보여서 따라 하고 싶어서 또 다시 구글링을 시작했다. 


그런데!? 요즘 블로그가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찾아보니 쏘 이지. 너무 쉬웠다. 귀찮은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해놨으니 보실 분들은 게시글을 봐주시면 좋겠다. 

자! 시작하겠다.


일단 링크할 곳에 적을 글을 적는다. 예를 들면 블로그 메인으로 가는 링크를 글로 하나 만들어 보고 그림으로 만들어 보겠다. 


 ㅂ신같은 블로그 ㅋㅋㅋ


위와 같은 글을 썼고 저기에 링크를 걸고 싶다. 드래그를 해준다.



이렇게 드래그를 한 다음 


위에 메뉴줄을 천천히 보면 url이란 메뉴가 보인다. 클릭해보면 어디로 링크를 걸 것인지 나온다. 링크 걸고 싶은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준다. 





확인을 누르면 끝이다. 링크가 걸리게 된다. 


그림도 마찬가지 드래그를 해서 활성화 시킨 후에 url 메뉴를 켜서  링크할 주소를 쳐주고 확인을 누르면 끝. 너무 간단하다. 


오늘도 블로그 하면서 하나를 배워가네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결과물 입니다. 하나는 제 블로그 링크 하나는 그라비아 아이돌 SNS계정 주소로 연결 되어 있습니다. 결과물 한번씩 확인 겸 ㄱㄱ


ㅂ신같은 블로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