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몬스터헌터월드 알아가기

[몬스터 헌터 월드]몬헌 겐지, 한조, 디바 모드 설치 해보자.


몬헌 겐지, 한조, 디바 모드 설치 해보자.


몬스터헌터월드의 모드의 장이 점점 넓어진다. 인게임에선 록맨과 콜라보로 아이루에게 록맨의상을 입혔다면 이제 모드로 오버워치의 인기 캐릭터 겐지, 한조, 디바 모드를 설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캐릭터로 용을 잡는 다는게 뭔가 멋지다 보다는 웃음이 나올것 같긴 합니다만 놀랍게도 음성까지 구현이 되네요. 모드제작자들의 창의성이란!

겐지 모드와 한조모드는 궁 멘트를 써주는 사운드 모드로 오버워치로 마치 궁을 쓰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디바는 여성캐릭터의 룩변 외형모드입니다.

일단 모드를 받으려면 넥서스라는 모드 제작자들의 성지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기에 아이디가 있어야지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모드 다운이 처음이고 넥서스 가입이 안되어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넥서스 가입하는 법 모드 다운 받기


[1] 겐지 사운드 모드 설치 방법

류승룡 기모찌~ 겐지 모드부터 설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모드를 다운 받아주세요. 


넥서스 겐지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다운로드에 보면 두개의 파일이 있고 종류가 두개가 있습니다. 저는 용 버전으로 다운을 받았습니다. 수동 다운로드로 받으면 됩니다. 압축을 풀면 NativePC 폴더가 나옵니다. 그걸 몬스터헌터 설치 폴더에 넣어주세요.

아쉽게도 겐지와 한조는 외형 모드가 아닌 사운드 모드입니다. 위와 같이 했다면 게임을 켜주시고 훈련장에 가셔서 통나무를 태도로 투구깨기 해주세요. 겐지 궁쓰는 멘트를 치면서 투구를 깹니다. 나름 간지라면 간지ㅋㅋ

저는 여캐라서 갑자기 굵은 목소리의 겐지 궁소리가 나니까 혼돈 옴 ㅋㅋㅋ

남캐라면 강추


[2] 한조 사운드 모드 설치 방법

오버워치의 초대 트롤꾼. 우리편이 한조를 고르면 하지말라고 비는 사람부터 톨비나 위도우 픽하며 대립각 ㅋㅋㅋ 하지만 프로경기에서 한조는 개간지의 끝. 궁도 간지. 와패니즈의 영향으로 블리자드 같은 미국게임회사의 일본인에게 멋있는 캐릭터를 많이 준다. 우리 몬헌에겐 활이 있다.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 모드를 받아주세요.


넥서스 한조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하나의 다운로드 파일이 있고 수동 다운로드로 받아 줍니다.

압축을 풀면 마찬가지로 nativePC 폴더가 나옵니다. 몬헌 설치폴더에 옮겨주세요. 이제 인게임으로 들어가 3차징후 파워차지샷이 아마 궁극기 음성이 나올 것같습니다. 저도 확인을 안해봤는데 넥서스 모드 페이지에 영상이 있는데 거기에 쓰는 영상을 확인하시고 같은 스킬을 써주시면 됩니다.


[3]디바 외형 모드 설치 방법

세상에 찌든 듯한 디바가 보입니다. 인종도 서양인 같네요 ㅋ

이번 모드는 앞서 두 모드와 다르게 외형 변환 모드 입니다.

일단 아래 링크로 들어가 다운로드를 받아주세요.


디바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압축 해제 하면 nativePC 폴더가 나옵니다. 몬스터헌터월드 설치 폴더에 옮겨주세요.  그리고 몬스터 헌터 월드를 실행해 주세요. 인게임에 들어가서 이번 가을축제때 풍작티켓으로 얻은 하베스트 덧입기 의상으로 갈아 입습니다.  아이템 박스에 가장 하단에 꾸미기로 들어가면 하베스트를 입을 수 있습니다.



모드 적용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ㅋㅋㅋ 몬스터헌터에 사냥하러 온 게이머  디바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록맨보다 이게 더 멋진 콜라보 같네요.



오늘은 오버워치와 관련된 세가지 모드를 설치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버워치도 즐겨했었는데 이제 몬헌안에서 오버워치를 즐겨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